top of page

『에디 디킨스와 황당가족의 모험2』, 필립 아다


필립 아다(지음) | 이민아(옮김)

판형 : 206*142mm | 분량 : 164쪽 | 정가 : 7,500원

종이책 ISBN : 89-5820-046-4 (44840)

출간일 : 2006년 1월 10일

분야 : 청소년


* 전세계 25개 언어로 번역 출간!


* 2002 《디 차이트》지에서 주는 룩스상(LUCHS) 수상!

* 2003 독일 청소년 문학상 수상!


‘1초 동안’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어리둥절해다가 ‘1초 후’ 무릎치며 크게 웃는 이야기


로알드 달과 레모니 스니켓의 기발한 상상력과 엉뚱함을 능가하는 동화작가 필립 아다. 그가 컬트적인 인물과 황당한 소재로 독자들을 낯선 세계로 이끈다.

갑자기 옷장에서 튀어나오는 당숙부, 포박탈출 곡예사 호박 대왕, 잔혹무늬 부인 등 이야기 속의 그로테스크한 인물들, 엉뚱하고 기발한 상황이 이채롭게 전개된다. 주인공들의 개성을 살려낸 일러스트와 쫄깃쫄깃한 우리말 번역이 돋보이는 책이다.


2권(전3권)에서 에디 디킨스는 몽롱 당수부와 그보다 더 몽롱한 몽몽롱 당숙모와 함께 황당골목에서 살게 되는데, 어느 날 관을 실은 마차 한 대가 폭발하는 장면을 목격한다. 관 속에서 살아 튀어나온 '호박 대왕'은 자신이 프로 포박탈출 곡예사임을 자랑한다. 이때 하늘에서 갑자기 떨어진 열풍선 때문에 에디와 호박 대왕 일행은 경찰서에 갇히게 되는데…….


- 필립 아다는 정말 괴짜다. 기묘하고 황당무계한 이야기가 독자들을 정신없이 끌어당긴다. 《가디언》

- 이야기 속의 기상천외한 인물들을 한번 만나보고 싶다는 충동을 느낀다. 《인디펜던트》


 

저자 | 필립 아다

필립 아다(Philip Ardagh)는 청소년과 어린이를 위한 책을 60권 넘게 써온 동화작가이다. 그중 『에디 디킨스와 황당가족의 모험』 3부작은 전세계 25개 언어로 번역, 출간되어 독자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워너 브라더스사에서 영화로 제작중이다. 폴 매카트니와 함께 라는 동화책을 쓰기도 했다.


이화여자대학교 중문과를 졸업하고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정자전쟁』 『괴짜 요리사 알렉시스』『꼬마 너구리 라스칼』『마법사 이야기』『에디 디킨스와 황당 가족의 모험 1, 2, 3』 『채링크로스 84번지』『폴 써루의 유라시아 횡단기행』등이 있다.


 

차례



1 또야? · 11

쉬쉿 소리가 꽝이 된…


2 쿠아아아아아아앙 · 23

누군가 혹은 무언가가 뚜껑 밖으로 튀어나온…



3 꼭대기로! · 33 몽몽롱 모드 당숙모가 저공비행하는 물체에 얻어맞은… 4 하늘에서 꿍 떨어진 열풍선 · 57 에디가 주룩주룩 침을 흘린… 5 꼰대들에게 호소하다 · 63 거의 모든 사람이 응가 속에 빠진… 6 사태수습 · 81 에디가 나무딸기잼, 귀 나팔, 큰 대자 콧수염을 맞닥뜨린… 7 구출 작전 · 99 에디가 남을 구출하려다 자기까지 구출받아야 할 운명에 처한… 8 적의 손아귀에 · 113 에디가 적의 손아귀에…붙잡힌… 9 튀어! 삼십육계 줄행랑 · 125 사람들이 여기저기 오만데로 도망치는 혹은 도망친… 10 으, 이 하릴없이 가라앉는 기분 · 143 에디네가 바구니 속에 처박힌…



에디 디킨스와 황당가족의 모험 1,2,3_보도자료
.pdf
Download PDF • 314KB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